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미스터트롯 2 투표하기, 출연자 및 방송 다시 보기 그리고 투표 방법

by 행운시작1 2022. 12. 22.
반응형

미스터트롯 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라는 이름으로 TV조선 채널에서 새로운 트로트 서바이벌이 시작됩니다. 투표은 어디서 하는지 알려드리고 및 출연자들을 살펴보고 방송 다시 보기를 어디서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는 https://www.topstarnews.net/ 이곳에서 합니다. 매일 자정 12시에 리셋되며 로그인은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등으로 하여야 합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자 인기투표는 미스터트롯2 시청자 투표와는 무관합니다. 투표수는 최대 1분 후에 반영됩니다.

미스터트롯2 시청자 투표는 카카오톡 접속 후 하단 메뉴 세번째 눈처럼 생긴 버튼을 클릭한 후 상단 세번째 메뉴 카카오TV 메뉴를 누른 후 #미스터트롯2 투표를 클릭한 후 투표할 7명을 선택한 후 투표하다를 누르면 됩니다. 투표 결과는 그 주 미스터트롯2 방영일에 반영이 됩니다. 

미스터트롯 2. 출연자

미스터트롯 2. 118명의 출연자들의 사진과 사진 아래 간단한 소개 글입니다. 이번 출연자들은 만 50세까지의 남자들의 트로트 대결이 되겠으며 타 방송사에서 우승 경험이 있거나 참가 경험이 있는 실력자들이 대거 출연함으로 인한 역대급 트롯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룹 또한 기존의 부 외에 타방송사 우승 경험이 있는 사람들의 우승부, 나이야 가라 부, 국가대표부, 독종부 등이 새롭게 더해지며 보는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배우, 모델, 쇼호스트, 슈퍼모델, 개그맨, 학생, 자영업자, 아나운서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사람들이 대거 출현하는데, 예를 들면, 뮤지켤배우 김용석, 박도해, 배우 한정수, 남동현, 이은호, 트로트가수 노지훈, 재하, 개그맨 손헌수, 가수 성민, 더레이, 레퍼 슬리피, 업텐션 멤버 선율, 가수 성리 등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사진과 사진 아래 간단한 소개글

 

 

미스터트롯 2. 방송 다시 보기

미스터트롯 2 방송보기를 할 수 있는 곳을 링크해 드립니다.

미스터트롯 2 방송보기 클릭

 

미스터트롯 2 방송 다시 보기를 할 수 있는 곳을 링크해 드립니다.

미스터트롯 2 방송 다시 보기 클릭

반응형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차, 주행거리 및 충전 시간  (0) 2022.12.31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