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주멕스 정보분석과 이벤트 참여 소개

by 행운시작1 2022. 12. 3.
반응형

주 멕스 전망

주 멕스 전망

WFC 선물 월드컵 대회 다음은 입금 이벤트 후에 즐길 수 있는 본격적인 이벤트입니다. 바로 주 멕스 선물 월드컵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400,000 USDT로 원화 기준 5억 5천만 원에 가까운 대회입니다. 먼저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대회에 참여하는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대회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위의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기간 안에 REGISTER 버튼을 통해 대회 참여를 희망하시면 됩니다. 대회의 등록 기간은 위와 같으며 참가 조건은 USDT 순자산 기준 500 USDT 이상의 자산을 가지신 분들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하는 주 멕스

순자산이라는 말은 기타 자산이나 인버스 거래량은 포함이 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대회에서 1등을 하시는 분은 약 1억 원에 가까운 상금을 받을 수 있고, $2,000가 넘게 거래하신 분들 중 TOP 10에 드신 분들은 최대 20,000 USDT의 거래량 혜택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00달러의 러키 등록 증정 금을 받을 수 있는데, 이것은 순서대로 등록하신 분들 중 100 단위의 참여자들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금 이벤트 이외에도 신규 회원들은 거래량 조건을 만족하고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면 30달러의 신규 회원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서 입금 이벤트와 같이 진행하면 500달러만 입금해도 70달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상금 이외에도 100%의 당첨 확률인 총상금 $ 60,000의 러키 룰렛이 있습니다. 개인이 최대 10회까지 할 수 있고, 이중 상품은 리오넬 메시, 손흥민의 사인 유니폼, 비야레알 VIP 티켓(레알 마드리드 경기 포함), 수수료 20% 할인권 등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WFC 대회에 참여를 희망하시고 5일간 매일 거래하시면 월드컵 예측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티켓으로 월드컵 예측을 하며 응원하는 국가대표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대회 기간 동안 누적 거래량에 따라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주 멕스 WFC 친구 초대 이벤트 다음은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지원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가 거래하면 최대 $2,000에 달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친구를 4명만 초대해도 $1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추천 프로그램 혜택을 기본으로 받기 때문에 WFC 동안 친구 초대의 혜택으로 최대 $ 2,800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여기서 신규 유저에게 최대 110달러의 혜택을 같이 받기 때문에 서로 윈윈 하는 이벤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 유저들은 WFC 대회까지 참여하면 30달러의 혜택을 추가로 받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 금만으로도 시드를 크게 늘릴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입니다.

이벤트 소개

주의하셔야 할 것 중에 하나는 4명의 추천된 친구가 반드시 신규 회원 조건을 만족해야 혜택 지급된다는 것입니다.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추천된 신규 회원은 2,000달러의 입금액과 거래량 350,000 USD 이상을 채우면 $100의 증정 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페이지의 4번에 보이는 구글 폼을 작성하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레퍼럴 이벤트치고는 상당히 조건이 좋기 때문에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주 멕스 WFC SNS 이벤트 추가적으로 SNS 활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할당된 이벤트입니다. 이번 주 멕스 월드컵 이벤트를 맞이하여 UGC 이벤트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월드컵 이번 관련 포스팅만 진행해도 100달러의 증정 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상은 모두 100 USDT를 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기간 동안 요구사항을 만족한 4편의 조건을 만족하여 작성한 분들께 드립니다. 네이버, 티스토리, 구글과 같은 개인 블로그에서 곳에서 주 멕스 월드컵에 대한 관련 포스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4편이 모두 공백 포함 600자 이상, 이미지 5개 이상을 만족하셔야 합니다. 또한 해시태그로 주 멕스 거래소 , 주 멕스 트레이딩 대회 , 주 멕스 WFC , 주 멕스 선물거래, 주 멕스 이벤트 등을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주 멕스 WFC 이벤트 페이지 추가적으로 주 멕스 공식 커뮤니티에 링크를 한 번 이상 공유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그 화면을 캡처하여 구글 폼에 제출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천 프로그램에서 주어지는 본인의 래퍼 삽입해야 합니다. 주 멕스 파트너는 참여가 금지됩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