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암호화폐 전망 분석과 시세 예상

by 행운시작1 2022. 12. 3.
반응형

암호화폐 전망

암호화폐 전망

암호화폐 시장이 드디어 길고 길었던 2022년도의 하락장의 마지막인 12월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1일 새벽에는 12월 첫날을 맞이하여 미국 노동부 JOLTs와 원유재고와 같은 세계 경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지표와 함께 연준의 제롬 파월의 연설이 있었습니다. 연설의 내용은 시장 전체가 좋아졌다고 할 순 없지만 어느 부분에서는 나아지고 있다는 긍정적인 뉘앙스였습니다. 또한 금리 인상의 속도를 조절한다는 것으로 보아 다음의 금리 인상이 자이언트 스텝이 아닐 수 있는 확률이 더 올라갔기 때문에 비트코인은 17k 선까지 지지를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락을 멈추고 지지를 받고 있는 비트코인

그렇지만 현재로서는 추세가 크게 전환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꾸준한 미국의 지표와 경제 전문가들의 연설을 참고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12월도 다가오고 지표 역시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기대감이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현재 같은 때에는 괜찮은 거래소나 시드를 준비해놓고 시장이 좋아질 때 과감하게 투자하는 것도 방법이 될 것입니다. 현재는 선물 시장이 주도하기 때문에 작은 추세 전환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중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거래소는 거래하기 가장 편한 거래소 중 하나이고 현재 세계인의 축제라고 할 수 있는 월드컵을 기념하여 총 400,000 USDT의 상금 풀을 가진 이벤트를 시작으로 입금, 포스팅 이벤트까지 진행하여 투자자들이 트레이딩을 하면서 부차적인 수익까지 낼 수 있는 거래소인 주 멕스 ZOOMEX 거래소의 기본적인 정보와 이벤트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주 멕스 선물거래소 주 멕스(ZOOMEX)는 올해 초에 오픈한 가상 자산 전문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차세대로 출발한 첨단 블록체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진 거래, 선물 거래와 같은 암호화폐 파생상품을 전문 거래소로 투자자들이 누구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거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 멕스는 거래소의 가치관을 안전, 신뢰, 창조로 잡고 있을 만큼 투자자들의 자산을 중요시 생각합니다. 특히 Multi-Sig(다중 서명) 시스템을 비롯한 가장 자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지금을 핫 월렛과 콜드 월렛 모두를 지원하여 시스템 병행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같이 거래소의 안전성이 가장 중요한 덕목으로 떠오르고 있는 현재에 알맞은 플랫폼이 바로 주 멕스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 멕스는 언제나 투자자들에게 투명한 운영과 규제 엄수, 투기/코인 토기와 같은 불법 플랫폼을 근절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거래소 자체 코인을 발행하지 않을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전망

또한 투자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거래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자금에 대한 투명한 운영을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마케팅 역시 노이즈 마케팅과 같은 과한 방법보다는 안정적인 운영과 정직함으로 플랫폼의 운영 승부를 낼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 멕스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다양하게 이용해 보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도 보기 쉽고 이용하기 쉬운 UIUX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전문 차트 뷰어 플랫폼을 이용할 필요 없이 주 멕스에서 다양한 인디케이터(지표)를 볼 수 있고, 그 위에 자신이 직접 추세선을 만들어보거나 차트를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 멕스 이벤트 주 멕스는 현재 투자자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큰 이벤트는 바로 WFC 이벤트입니다. World Future Cup 2022 이벤트로 월드컵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주 멕스 WFC 입금 이벤트 WFC 이벤트 안에 작은 이벤트들이 진행되는데 먼저 입금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주 멕스 신규 회원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 모두가 참여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주 멕스 WFC 입금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물론 로그인을 하신 상태여야 합니다. 이동하셔서 이벤트 내용을 보시다 보면 아래에 초록색 버튼의 JOIN NOW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제가 표시해둔 버튼을 누르시고, 입금을 진행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주의하셔야 할 것은 이벤트 기간 내에 출금을 진행하시면 혜택이 취소되는 것과 거래를 하기 위한 모바일 및 이메일 인증이 필수라는 것입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최소 2번 이상의 거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