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SK하이닉스 전망 소개및 주가분석

by 행운시작1 2022. 11. 29.
반응형

SK하이닉스 전망

SK하이닉스 전망

필자는 LG에너지 설루션이 전기, 전자 업종으로 들어와 현재 SK하이닉스의 반등이 약했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수요를 LG에너지 설루션이 가져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필자는 이번 반등에 SK하이닉스가 마지막으로 상승할 기회라고 생각했으며 아마 필자라면 다음 주에 결판을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SK하이닉스의 주봉 움직임을 보시면 박스권을 만들고 위아래로 크게 흔들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필자는 이런 경우 주식이 약하다고 판단합니다.

마지막 상승의 기회를 노리는 SK하이닉스

다만 단기적인 반등은 나올 수 있다고 보고 그 기간을 절대 길게 두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필자의 글을 참고용으로 사용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투자는 본인이 하는 것입니다. 필자는 아직 반도체가 가기에 시장 분위기가 형성되지 않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마 한 번의 하락이 더 있고 나면 코스피가 강세를 띌 때 나아갈 업종이 반도체 아닌가 싶습니다. 만약 마지막 주에 전기차 업종은 하락하는데 SK하이닉스가 마지막 피날레를 보여줄 수 있는 경우의 수도 있어 일단은 조금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습니다. 너무 경우의 수가 많기에 이것은 멀리 보는 것이 아니라 하루하루 시장을 판단하실 줄 아는 분이 잡고 계셔야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이 종목에 대해 잘 모른다면 겸허히 어디까지 리스크를 허락할 것이고 어디까지 보상을 먹을 것인지, 기간을 잡을 것인지 설정한 후 그 뒤는 자신의 무지로 인해 벌어지는 것임을 인지하고 타협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두 마리 모두 잡으려 하면 놓치기 마련입니다. 전기전자 업종은 잘 상승해 주었다. 필자는 필자가 생각하는 전기, 전자의 느낌대로 반도체가 잘 상승해 주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여기서 더 욕심을 부린다면 그것은 탐욕이라고 생각할 정도입니다. 그러면서도 2001년 9월에서 2002년 4월까지 날아가는 시장이 나오지 않을까 조마조마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필자가 알려드린 미국 주식의 신호와 겹쳐서 판단하시면 편하게 대응 가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근래의 필자의 글을 보시다 보면 분명 무언가 깨달으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잘하고 계신 겁니다.

SK하이닉스 차트

필자는 이 시기에 역사의 중요성에 대해 어필하고 있으며 인간의 본성과 인간의 대처 능력은 거의 변하지 않기에 반복되나 그 디테일은 현재를 살고 있는 이웃님들께서 잡아야 한다는 말을 반복적으로 하고 있으며 그것을 머릿속에 주입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이것을 거부하시는 분들은 필자의 글을 보시면 안 됩니다. 아무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필자가 알려드리는 것에 대한 공부를 하지 않으시면 다음에 필자가 언급하는 부분들에 대해 이해를 못 하시기에 강세장에서 올라갈 종목이나 업종을 분명 놓치게 됩니다. 이를 잘 생각하고 지금부터 준비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선물 차트 선물 차트를 보시면 또다시 미결제약정이 하락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필자는 다시 한번 전재가 일어나면 반등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이런 추세 또한 오래가지 않을 거란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만 그것을 고려하지 않는 건 곧 선물옵션 만기일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다다음 주 8일이 옵션만기일이기에 필자는 지금 이런 움직임이 나오는 차트와 배팅하고 있는 투기자들의 심리를 쫓고 있을 뿐입니다. 주식공부를 잘하고 싶으시다면 선물 차트에 공을 들이시기 바라겠습니다. 적어도 필자가 알려드리는 선물 차트를 보실 수 있어야 앞으로 시장의 상황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필자는 지금 필자가 생각하는 자금과 사람들 대부분 만남에 따라 소홀해질 수 있습니다. 다음 연도까지는 분명 열심히 할 것으로 생각되나 그 이후는 장담드릴 수 없습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