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바이알라딘 소개및 전망과 내생각

by 행운시작1 2022. 11. 28.
반응형

바이 알라딘 전망

바이 알라딘 전망

가상화폐가 등장할 때만 하더라도 실제 법정화폐 역할은 하지 못할 거란 관측이 많았습니다. 이유는 큰 변동성 때문입니다. 가치가 계속해서 변하는 코인의 특성상 통화로서의 쓰임은 적절치 못하다는 평가가 대다수였습니다. 현재 크립토 윈터가 지속되는 시장 현황을 봐도 법정화폐로 채택되기엔 다소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고려하는 것은 앞으로 이어질 블록체인과 가상화폐 업계에서 끊임없이 논의해야 할 사항이기도 합니다.

법정화폐 역할을 하지 못할 거라 생각한 가상화폐

그런 의미에서 해당 논제와 부합할 플랫폼 하나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 바로 코인 전용 쇼핑 플랫폼, 바이 알라딘(BuyAladdin)입니다. 바이 알라딘(BuyAladdin)은 미국 LA에 본사를 둔 글로벌 통합 쇼핑 플랫폼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블록체인을 통해 암호화폐를 결제수단으로 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100여 개 이상의 쇼핑몰을 통합해 다양한 제품 구매를 돕는 것은 물론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쇼핑이 가능하도록 개발했습니다. 기존 단일 플랫폼의 불편함을 개선하며 고유 제품 필터 메커니즘을 통해 사용자의 국적이나 성별, 연령대 등에 맞춰 다양한 매장에서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선호도에 따른 제품을 추천해 주기도 합니다. 특히 전 세계 백화점이나 소매 업체의 제휴해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앞으로의 전망

바이 알라딘은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편리하고 안전한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생태계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는데 SNS처럼 바이 알라딘 앱 내의 인기 키워드를 팔로우하여 최신 트렌드나 인기 있는 상품을 알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사용자 지역 주변의 쇼핑몰을 추천해 줄 수 있는 실시간 위치 추적 기능을 사용한 검색 기능을 내재하고 있습니다. 바이 알라딘에서 사용 가능한 코인 바이 알라딘에서 지원하고 있는 결제 수단 코인으로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ABBC코인 등이 있습니다. 바이 알라딘의 자체 지갑을 통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으며 지갑 안에는 위의 세 코인 이외에도 테더, 리플, 트론 등의 다양한 코인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바이 알라딘 메인 넷은 ABBC 메인 넷과 같아 초당 5,000 건의 거래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고 다른 블록체인 기술보다 훨씬 우월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바이 알라딘 블록체인에 구현되어 있는 Dops BFS 파이프라인 합의 메커니즘의 경우, EOSIO에서도 적용되기 때문에 추후 플랫폼 확장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바이 알라딘은 가상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채택함으로써 전자 상거래의 새로운 입지를 다질 것으로 보이며 곧 출시를 앞둔 만큼 바이 알라딘의 미래 가치를 눈여겨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더불어 바이 알라딘 결제 화폐인 ABBC코인 트레이딩을 진행 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