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베리스토어 정보분석및 전망과 내생각

by 행운시작1 2022. 11. 28.
반응형

베리 스토어 전망

베리 스토어 전망

비트코인 및 알트 코인들의 시세가 하락세를 견디면서 조금씩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데 최근 어수선한 시장 분위기 속에서 바닥권에 다다르고 있다는 심리가 저가 매수로 이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미국의 인플레이션도 고점을 찍었다는 기사가 하나둘씩 발표되고 있으며 연말이 다가오는 만큼 투자자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 분위기를 계속 이어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은 3.0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 중인 베리 스토어에서 토스 페이먼츠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자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내용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인플레이션 고점을 찍고 있는 현재

프로젝트가 점점 발전하고 있다는 것이 눈에 띄며 새로운 서비스들 또한 다양하게 오픈하였습니다. 베리 스토어 X 토스 페이먼츠 토스에 대해서 모르는 분은 이제 없으실 듯합니다. MZ 세대에 꼭 필요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제는 전 연령 층으로 주 사용층을 확대해가고 있고 토스 페이먼트는 페이 테크 기업으로,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통해 사업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새로운 결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평균 거래액만 3조 이상, 가입된 가맹점만 9만 개 이상인데 이번 베리 스토어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베리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토스 전자결제를 이용해서 접근이 가능해졌습니다. tosspay 메뉴가 베리 스토어 앱에서 신규로 생성되어 베리 옥션을 참여할 수 있으며 토스 간편 결제와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옥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국내 참여자만 가능하고 추후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될 예정입니다. 베리 옥션의 경우 이번 파트너십 체결과 동시에 오픈된 서비스로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를 통해 셀럽의 애장품이나 화가들의 실물 작품 셀럽의 시간을 사서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인 이주노와 식사권, 가수 박상민의 명품 선글라스, 라붐의 사인 CD부터 다양한 유명 작가들의 작품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억하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이전에는 참여하기 위해 베리 코인이 필요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블록체인 서비스도 해당 코인이나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를 보유해야만 참여가 가능해서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도나 관심이 적은 분들은 상품에 관심이 있다 하더라도 참여하기가 쉽지 않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토스 페이먼츠 사용자들 또한 블록체인에 대해 쉽게 접근할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베리 코인과 NFT 등 다양한 것들도 둘러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순차적으로 셀럽 타임 셀링, NGO 후원 굿즈 몰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성공적으로 리뉴얼에 성공한 베리 스토어

베리 스토어 3.0 둘러보기 베리 스토어는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되었으며 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이제 이용한 지 1년도 훨씬 넘은 것 같습니다. 현재 앱을 실행하면 조용필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는데 본인이 가진 베리 코인으로 응모하고 당첨된 분들은 상품(1인당 2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운티 몰을 통해 홍보 활동이나 참여 활동을 통해서 베리 코인을 리워드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 많이 하고 있는 앱 테크로도 쏠쏠하게 이용할 수 있고 비트렉스, 후오비, 게이트 아이오, 프로 비트, MEXC 등 다양한 글로벌 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있어 현금화 또한 굉장히 쉽게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도네이션 월드를 통해 내가 보유한 베리 코인을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베리 코인의 경우 투명한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의 특성을 통해 기부한 것이 올바르게 사용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부에도 참여하여 선한 영향력을 행사 중에 있습니다. 3.0 리뉴얼의 특징 중 하나로 NFT를 들 수 있는데 베리 스토어의 공식 캐릭터인 베리 폭스와 다양한 셀럽 들의 NFT를 베리 코인을 통해서 구매하고 또한 보유한 NFT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베리 스토어 3.0 서비스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된 내용과 토스 페이먼츠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 접근성을 한껏 높인 베리 코인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다양한 글로벌 거래소 상장과 서비스 오픈, 글로벌 진출 등 앞으로 더욱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은데 바운티 몰을 통해 베리 코인도 획득할 수 있는 앱테크도 쏠쏠하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