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크리스마스에 볼만한 영화

by 행운시작1 2022. 12. 21.
반응형

크리스마스에 볼 만한 영화를 몇 개 골라봤습니다. 마음이 따뜻하고 감동이 따르는 멋진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랍니다.

 

1. 나 홀로 집에

감독 : 크리스 콜럼버스

출연 : 맥컬리 컬킨, 조 페시, 존 허드, 다니엘 스턴, 캐서린 오하라

 

가족들이 모두 자신을 빠뜨리고 파리로 여행 간 사이 도둑들이 집을 털로 오자 온갖 재치 있는 장치들로 도둑들을 물리치고 경찰에 잡혀가게 하는 이야기입니다. 옆집 말리 할아버지가 아들과 화해하고 손주들과 즐거운 성탄을 맞도록 도움도 주게 됩니다. 가족들과 화해하고 서로 사랑하는 것으로 마무리되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입니다.

 

2. 러브 액츄얼리

감독 : 리처드 커티스

출연 : 휴 그랜트, 키아라 나이틀리, 리암 니슨, 알란 릭맨, 엠마 톰슨, 로라 리니, 마킨 맥커친, 엔드류 링컨, 빌 나이, 콜린 퍼스, 로완 앳킨슨 등 실로 유명 배우들의 총집합체

마크의 줄리엣을 향한 스크래치 사랑 고백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사람들의 사랑을 완성해 가는 모습을 그린 영화입니다. 영국 총리와 부하직원의 사랑이야기, 회사 사장과 부하직원의 사랑이야기, 회사원끼리의 사랑이야기, 아빠와 아들의 감동적인 이야기, 아이들의 풋풋한 짝사랑 이야기, 평생 짝사랑했던 여자의 결혼식을 찍고, 집을 찾아가 스크래치 사랑고백을 하는 이야기, 서로 나라가 다른 작가와 도우미의 사랑이야기, 노가수와 매니저의 감동적인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3.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감독 : 노라 애프론

출연 : 톰 행크스, 멕 라이언

 

주인공 샘과 애니의 잠시 하는을 쳐다보며 고독해 하는 모습

운전을 하고 가던 애니는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샘의 아들 조나가 보낸 사연에 귀를 기울이게 되며, 샘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예감하게 됩니다. 라디오에서 말한 시애틀에서 만나기로 약속된 시간에 달려가 만나지만 다른 여자를 만나는 모습을 보고 운명이 아니라고 돌아서게 되지만, 다시 샘과 조나를 그 빌딩에서 만나게 되며 사랑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4. 러브래터

감돌 : 이와이 슌지

출연 : 나카야마 미효, 사카이 미키, 카시와바라 타카시, 토요카와 에츠시

 

오겡끼데스까? 설원에서 마지막 외침을 하는 히로끼의 모습

황홀한 설원에서의 '오겡끼데스까 와따시와겡끼데쓰~!'라고 안녕을 고하는 장면이 눈부시다. 중학생의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가 성인이 된 후 서로 풀어가는 이야기이고, 설원이 배경으로 아름답고 눈부신 장면이 가히 볼만한 영화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댓글